본문 바로가기

게임/심즈4

연예인심 만들기1(여자 아이돌)

심즈는 자유롭고 쉬운 커스터마이징이 자랑인 것 치고는 원하는대로 심을 만들기 어렵다. 심즈로 유명인을 만드는 건 옛날옛적부터 많은 이들의 챌린지였으나 성공률은 극악이다. 그래서 유튜버 심무나님이 핫한 유튜버가 된 거고. 성공하냐 못 하냐와 상관 없이 심즈로 유명인을 만드는 건 재미있다.

예전부터 여러 연예인들을 심으로 만들어봤으나, 대개 반응은 '음... 잘 모르겠는데^^;; 였다 ㅠㅠ.

최근 들어 내 심 만들기 스킬이 상당히 성장한 것 같고 CC템도 많이 보충이 되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 래! 서! 어쩌다보니 진짜 열심히 연예인 심을 만들어봤고

만드는 도중 '돌았다 심무나 저리 비켜다 나 너무 잘한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블로그에 올려야겠다는 판단까지 했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들고 보니 사람이 하나에 몰두하면 얼마나 시야가 좁아지는 지 깨닫게 되었을 뿐이다.

아무튼

심즈4로 직접 만들어본 연예인 심 4명! 소개합니다.

심 넷 다 여자 아이돌입니다.

 

 


1.

첫번째 아이돌 심

아이돌심1 정면. 누구일까요?!

아..

사진 첨부하면서도 웃기다. 왜 똑같다고 생각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느낌은 있음 ㅇㅇ 느낌 있어!!! 좀 잘 만들었어!!

힌트! 복장!

스키니진!

아래에 정답 나옵니다잉

특성은 내가 가게 운영하려고 한 거니까 신경쓰지 마세열~

정답은!

 

 

소녀시대 태연!!!

2020년 현재 태연보다는 과거 시절 태연을 생각하면서 만들었다. 내가 옛날 사람이라 그런지 현재 태연을 보며 만들려고 해도 자꾸 앳된 태연이 나오더라. 그래서 그냥 과거 사진들 보면서 만들었다. GEE~HOOT 시절 느낌 ㅋㅋㅋ 알쥐알쥐?

태연의 정말정말 새하얀 피부와 야무진 느낌?을 살리려고 노력해봤다.

 

핑크 정장을 입은 사장님 탱구~

 

어쩌다보니 태연을 만들게 됐고, 태연심을 만들면서 너무 재밌어서 ㅋㅋㅋ

이후 여자 아이돌 심을 주루룩 만들게 됐다.

태연심은 태연을 닮게 만들되 '태연'으로 만든 게 아니다. 즉, 내가 직접 플레이를 신나게 하려고 만든 심이라서 그렇게까지 현실 가수 태연님과의 싱크로율이 높지는 않은 것 같다 ㅎㅎ 고 스스로 합리화하기!! 그리고 그래서 캡쳐가 다양하지 못하기도 하다.

태연심 '요니'는 내 심세계에서 제일 크고 화려한 레스토랑의 사장님으로 열일하고 있다.


 

2.

두번째 아이돌 심

솔직히 잘 만들었다.

심무나님 급은 아니어도 꽤 잘 만들었다!!!

 

복장도 누가 봐도

말로만 듣던 그분

정답은!

 

 

블랙핑크 제니!

솔직히 제니는 누가 봐도 제니다 인정?!

제니는 워낙 전세계적으로 파급력이 큰 셀럽이어서 그런지

제니스러운 CC템이 많았다. 그래서 더 제니처럼 보이는 것 같다.

제니의 짱구처럼 통통한 볼살 챙기려고 했는데

내 심즈 사양이 딸려서 각 지는 건 어쩔 수가 없군 ㅠㅠ

비취~ 나눈~ 쏠~로

제니심의 파티룩~

제니심과 더불어 다른 연예인심들은 유명인 레벨을 5로 높여서 진짜 연예인 대우를 할 예정이다.

 

 


3.

세번째 아이돌심

적절한 CC템이 없어서 많이 아쉬웠던 심.

와... 이 심도 만들 때는 인터넷 난리나겠다, 나도 심만들기 유튜버로 데뷔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지금 보니까 그정도는 아니네^^;;

그래도 잘 만듬 ㅇㅇㅇ 느낌 있어 느낌 있어

공 들인 옆태!

뾰족한 콧날과 말똥말똥한 인상!

탈색모가 잘 어울리고, 활동 거의 대부분을 탈색모로 지낸!!!!

누군지 아시겠나요?!

 

정답은!

 

 

트와이스 사나!

사나 없이 사나마나 ♥

 

사나심 플레이 화면

사나 특유의 가르마, 염색모, 불안해보이는 눈썹, 동글동글한듯 시원한 얼굴형, 뾰족한 콧날, 선명한 애굣살, 멍해보이는 무표정!

제일 열심히 공 들이고 많은 시간을 투자했던 심이다.

처음엔 엥 이게 사나인가 싶다가도 보면 볼 수록 똑 닮은 심><!

 

 


4.

네번째 아이돌 심

 

밝게 웃는 모습이 아름다운 아이돌~

기본적으로 웃는 상이다.

이 사람! 하면 떠오르는 머리스타일이 있는데 적절한 CC템이 없어서 제일 아쉬웠다.

 

 

힌트는 황당한 패션 센스핑크 계열 화장

그리고 늘 정갈한 앞머리?!

 

 

정답은

 

 

러블리즈 케이!!!

늘 웃는 것 같은 얼굴과 상반되게 상당히 날카로운 눈과 턱선~

정갈한 앞머리와 어두운 갈색머리 핑크핑크한 화장들

 

 

케이스러운 의상!?

특징이 뚜렷한 얼굴이라 만들기 쉬울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오히려 정형화된 이미지가 있어서 그런지 더욱 만들기 까다로웠다.

 


 

시간 꽤나 투자하며 연예인 심들을 만들어보니 가장 중요한 건 CC템!

K-POP이 워낙 전세계적으로 유행하다보니 한국 아이돌스러운 CC템이 점점 많이 나오고 있다. 특정 아이돌들은 활동 의상이랑 아주 비슷한 게 업로드되기도 한다. 그래서 나 이 연예인 심 만들고 싶어! 하면 그 연예인스러운 모드가 없는지 잘 찾아보길 바란다 ㅎㅎㅎ.

 

이렇게 소녀시대 태연, 블랙핑크 제니, 트와이스 사나, 러블리즈 케이를 심즈 안에 만들었다. 

어쩌다보니 다들 두 글자 아이돌들이군.

언젠가 2탄으로 돌아와야지~!

 

 

 

재밌었다면?

추천글

 

모르면 바보, 심즈4 기본 CC템 사이트 추천 (한국위주)

심즈4 모드 없이 기본심 성형시키기(feat. 치트키)

[프린세스 메이커] 프린세스메이커 시리즈 총 정리!

아이러브커피N 재미없다, 솔직 리뷰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