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간단한 추천과 후기

로드오브히어로즈 리뷰, 광고 엄청 많이 하는 게임!

요즘 뭘 해도 광고다. 특히 모바일 게임이 그렇다. 하루가 지나도 광고~ 잘못 눌러도 광고!!! 그 중 요근래 특히나 많이 보이는 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 바로 요녀석!!!! 줄여서 로오히라고 하더라.광고를 많이 해서 막 좋은 인상은 아니었으나 주변에서 진심으로 추천하는 걸 보고.. 함 가볍게 해보고, 리뷰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이것저것 다운받고 제일 먼저 하는 건 왕인 플레이어의 성별 고르기! 그리고 커스터마이징 하는것. 조금 허접시런 커마지만 최대한 간지폭풍으로 커스터마이징 해야지.
주인공 얼굴 쩔긴하는데 아직 광고로 얼어붙은 나의 맘을 녹이기엔 멀었다.

겜에 좀 과몰입하느라 처음에 캡쳐하는거 까먹었다

게임은 내가 좋아하는 턴제 전투. 캐릭이랑 몹마다 속성이 있고, 밑에 공격 순서도 나와서 전략이 중요.. 이거 완전 내가 좋아하는 스탈인데; 이즈모도 생각나고..

다시 냉정해져서...

적들이 넘 약하다.. 좀 루즈한가???

올 ㅋ 그래픽 좀 괜찮은듯?
근데 캐릭들이 필살기 쓰는거 멋있긴한데 좀 오글거리기도 하고?
아 근데 필살기 한 번만 더 해줬으면..?
엄청 시원시원하고 센듯???

ㅋㅋㅋㅋ 시시하군이래 ㅋㅋㅋㅋ
근데 타격감 지리는데?
그리고 좀 섹시하다 너?

헉 너무 예쁘고 귀엽다?
스킬도 개쩔고 쎄다?

아ㅡㅡ!!!!!!!
별 세개 못 먹었어
세개 먹을때까지 해야돼 이거
쉽다고 생각했는데 은근 집중력이 필요한데????


개이쁘고 세보인다
15일 연속 접속하면 준다고???
ㅎㅇㅎㅇ

어..라?
나 어쩌다 가챠를??
근데 좀 잘 나온듯?ㅋ
개이득

 

강화도 좀 하자..
폰 뜨겁네 충전하면서 쫌만 더 해야지

 

유저들끼리 싸울 수도 있네
티스토리 홍보 ㄱㅇㄷ
아근대 기사 많아야 제대로 할 수 있겠는데


....

정신 차려보니
리뷰만 하겠다는거 치고는 과몰입 그자체로 플레이 중이었다



한 달 전쯤에 명일방주란 게임 재밌게 했다
엄청 몰입해서 며칠간 했었다
그림체 좀 후지고 가챠망겜이긴 했는데 그래도 했다.. 근데 제작자들이 좀 이상하고 핀트를 못 잡는 사람들 같더라 직원 내에 "그 사상" 가진 사람 있다며 잘라버렸다고 한거 보고 바로 삭제했다 현질 직전이었는데 다행
스토리 개노잼에 돈 안 쓰고는 할 수 없는 겜이었다

 

그에 비해??
이 글 리뷰하려고 앱스토어 들어갔다가 로오히 설명 보고 놀랐다

과몰입 막는다고요..? 과몰입한 저는 뭐죠?

상당히 멋진 가치관을 갖고 계신 윤성국님
스토리도 멋있긴하다 노예 파괴 갈등으로 물들어있는 세상을 주인공이 무력으로 제압하긴 하지만?? 평화롭게??? 바꿔가는 내용이다

확실히 가챠 요소가 있긴 하지만 그렇게 큰 건 아닌 것 같다. 나 저 10연차 돌리기 전이랑 후랑 막 엄청나게 차이가 나지는 않는다. 그게 단점이자 장점인듯! 대부분 모바일겜 하는 사람들은 빨리 빨리 쎄지는걸 좋아하더라고. 코로나라서 집에 갇혀있는데다가 백수인 나는 계속 할 수 있지롱

사람들이랑 길드? 연합? 도 할 수 있다
찐따는 들기 어렵지만 연합에 안 들어간다고 패널티가 딱히 있는 것도 아니다

 

루실리카의 찡 긋

그래서 결론을 말하자면
로오히 갓겜.
재밌다 ...
성우도 엄청 잘 되어있고 눈과 귀가 즐거움
역시 고전게임보단 최신게임인가?????
조만간 팁이랑 공략 들고 와야지
너무너무너무 재밌어!!!!!!
적들도 점점 강해지고 전략턴제전투의 묘미가 살아난다.. 유저들끼리 싸우는거에서 개깡패될 때까지 해봐야지.

 

추천글

[프린세스 메이커] 프린세스메이커 시리즈 총 정리!

동물의숲 재밌는 섬이름 모음 100가지

프린세스메이커 최악의 남편 TO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