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에서 살아남기/오타쿠 이야기

[붕괴 스타레일] 캐릭터들 폰케이스, 휴대폰 모음

붕괴 스타레일 오지게 재밌습니다

스토리 다 밀고 설렁설렁하다 보니까 깨달은 것

ESC 누르면 애들이 핸드폰을 들잖아요?

근데 핸드폰 케이스랑 기종이 다 다른 거임!! 디자인이 달라 미친 갓겜

그래서 열심히 스타레일 캐릭터의 폰케이스를 모아봤습니다

네 저 제레 있고요? 히메코도 있음?

부럽죠?

얼마 썼는 지는 물어보지 마시고요???

 

지금까지 제가 열심히 캡쳐한 친구들이고요

그런데 정말 충격적이고도 놀라운 사실

이미 붕괴 스타레일 공식 계정, 호요버스에서 애들 폰케이스 상세샷까지 다 올려줬더라고요... ㅋ

기껏 캡쳐해왔더니 ㅎ

아래부터 자세히 폰케 리뷰랑 모음 갑니다잉 순서는 랜덤입니다잉

 


 

 

하지만 공식계정에 없는 유일한 캐릭터, 개척자

저는 당연히 남개척자 안 골랐고요

되게 심플하면서 붕스스러운... 주인공다운 폰케를 들고 있는 개척자입니다

휴대폰도 가장 기본형인듯요

 

휴대폰 카메라가 동글동글 귀여운 연경쿤

미호요에서 굿즈로 만들기 좋게 생긴 폰케이스입니다

 

역시 폰케이스 굿즈로 반드시 만들 것 같은 경원 장군 임페리얼씨

나는 왜 이놈이 마음에 안 들까요

근데 폰케이스 지존 멋짐 ㄷㄷ;

 

소상chan  역시 폰케이스도 완전 귀엽습니다

저 새인지 불사조인지 정말 좋아하네요

카메라쪽이 꽃 모양인 게 귀엽습니다

 

애기라서 폰도 작은 후크 ㅠㅠㅠ

자기애가 쩌는 여성답게 자기가 그린 걸로 추정되는.. 자상화를 폰케이스로 만들어서 쓰고 있습니다

카메라쪽 디자인은 별 모양이네요

 

진짜 휴대폰 케이스도 지같은 거 쓰는 삼포쿤

 

 

취향이 정말 고상하신 나찰쿤

개인적으로 멋있지만 제일 그뭔씹스러운 폰케심

 

어머 근데 이 언니 겨드랑이에 점 있는거임?

은닝닝 정운온나노코걸 너무 좋음

근데 카메라쪽이 저러면 사진이 제대로 찍힙니까?

폰케도 자기같은거 들고 다니네요

중국인답게(추정) 새빨갛고 복이 잘 들어올 것 같은 폰케를 쓰는 게 귀엽습니다

 

뿔 한 번 만져보고픈 백로CHAN

폰케이스는 무난무난하게 귀엽습니다

 

 

청작양 폰케 화투?마작?도박이랑 관련 없어서 살짝 실망했어요

귀엽긴 하네요

 

아를란아. 네가 세미 큐브란 말을 들었다.

프메 올드팬으로서 인정할게.

폰케이스도 헤르타 우주정거장에서 준 것 같은 기본 폰케에다가 일부 부서져있는 것이 이 남자의 충성심을 알 수 있는데요,

아스타가 붙인 걸로 추정되는 마스킹 테이프가 포인트입니다

프린세스 메이커에도 아가씨랑 사귀는 엔딩이 있단다

아스타 ♥ 아를란

 

아스타 폰케이스는 진짜 무조건 굿즈로 나온다에 제 머리카락을 겁니다

근데 정말 지같은 거 들고 다니지 않나요

KAWAII

미출시 캐릭터인 은랑 온나노코의 폰케이스도 스타레일에서 공개해줬습니다

게임기같은 디자인에 화면에는 헤르타 우주정거장으로 추정되는 게 출력되고 있네요

무난하니 귀여운 폰케이스 같아요

 

개인적으로 헤르타의 폰케이스가 제일 마음에 듭니다

헤르타 이 분...

인류 역사에 길이 남을 초천재인데다가 귀찮아서 본인 복제 인형도 오백 개 만들고, 나이도 많은데

외모를 이렇게 열심히 꾸미고 심지어 그 취향이 레이스뿜뿜 꽃 가득인 게 너무 귀여움

심지어 폰케이스도 이렇게 투머치매력으로 꾸미고, 네일아트까지 하심 ㅠ ㅋㅋㅋㅋㅋㅋㅋ

커여워 . .

 

 

역시 락스타이신 서벌님

서벌 캐디는 예쁜데 폰케이스는 왜이렇게 대충 만든 것 같죠?

게파드야! 누나 말 잘 들어라!

페라의 폰케이스는 텐젠트?텐센트?호요버스?의 게임인 미해결사건부의 소년남성들이라고 합니다

동인녀 설정 제법 웃겨

 

제가 제작자라면 누구에게 기본 폰케이스를 줄 것인가 정말 많은 고민이 됐을 것 같은데요

미호요는 단항에게 주기로 결정했네요

은하열차의 사랑을 가득 받고 있나 봅니다 -_-+

 

뭔 건담 같은 거 휴대폰 케이스로 하고 있는 웰트 양씨. 붕괴 전작들 안 해봐서 뭔지 몰름

 

사람 이름이 어떻게 블레이드?

 

히메코 UNNIE 진짜 너무 예쁜듯

초보자 5성 확정에 히메코 나와서 좀 슬프긴 했었는데

개쩜

2023년은 좋구나... 이런 미모의 캐릭터를 3D로 감상할 수 있다니...

 

GAMSUNG 가득한 카프카의 휴대전화 장식 껍데기

프란츠 카프카

카프카상, 내가 바퀴벌레가 되면 어떡할래요?

 

굿즈로 무조건 나올 것 같은 폰케이스2

삼칠이 묘하게 통통한 것이 너무 깜찍하지 않나요

삼칠이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움

MARCH.7TH란 이름의 캐릭터가 세상에 있다니..

 

은근 깨발랄 츤츤한 성격과 달리

꽤나 시크-한 폰케이스를 쓰는 제레

하긴 스킬 쓴다고 그렇게 뛰어댕기는 데 부서질 수도 있겠다

고마워 따봉제레야 너 덕분에 스토리 다 밀었어!

 

나는 나타샤가 너무 아쉬워요

이렇게 개쩌는 디자인으로

뭔가  .... 아예 잔혹하거나 아예 힐링되거나도 아니고 뭔가 어중간..한 매력이 있는 것 같아서 너문나 아쉽습니다

물론 지금도 정말 매력적인 캐릭터이고 나중에 오빠 나오면서 서사 충전될 것 같긴 한데

아무튼 폰케이스 자기가 만든 건지 애기들이 준 건지 상상력을 자극하는 테디베어.

근데 나 후크 테디베어 퀘스트 다 깰 때 정말 슬펐잖니...

 

브로냐가 정말 좋습니다

폰케이스조차 그의 추구미인 얼음.도도.냉미녀가 느껴지네요

하지만 네가 스타레일 세계관에서 가장 따뜻한 온나노코인 것 같구나...

 

 

그리고 클라라 폰케이스는 특이하게도? 한국 계정으로 있는 건 못 찾았습니다

스바로그씨가 아니라 토끼 디자인인 것이 의외입니다

 


카프카가 너무 좋습니다

마키마 따라한 것 같아서 안 좋아하려고 노력했지만 카프카가 등장할 때마다 가슴이 뛰고 사랑에 빠져버리고 맙니다

 

아무튼 23년 5월 15일 기준 공개된 스타레일 캐릭터들 폰케이스 정리 끝

 

 

 

아 진짜 마지막으로 검색하다가 안 건데 이미 알리익스프레스 등 중국에선 스타레일 짭케이스 디자인을 고대로 만들어서 팔고 있더군요

중국과 중국의 싸움 누가 이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