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프린세스메이커

프린세스메이커 문답 =͟͟͞͞♡

 

만만만세가 심심해서 만들었습니다
프메를 좋아하는 분들은 마구 퍼가세요

질문 순서 의식의 흐름 주의!

 



1. 프린세스메이커를 처음 플레이한 해는?
>>


2. 가장 좋아하는 프메 시리즈는?
>> 


3. 가장 좋아하는 딸은?
>> 


4. 소유 중인 프린세스 메이커 시리즈는?
>> 


5. 딸을 제외하고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


6. 가장 플레이 타임이 긴 시리즈는?
>>


7. 가장 좋아하는 엔딩은?
>> 



8. 가장 좋아하는 딸의 의상은?
>> 



9. 가장 좋아하는 아르바이트는?
>>


10. 가장 좋아하는 교육은?
>> 


11. 가장 좋아하는 아버지는?
>> 

12. 가장 좋아하는 남자 캐릭터는?
>>

13. 가장 좋아하는 바캉스 일러스트는?
>> 


14. 내가 딸이었다면 능력치가 어땠을까?
>>
체력 
정신력 
지력 
근력
기품
매력
감수성 
도덕성 



15. 내가 딸이었다면 어떤 엔딩을 봤을까?
>> 

 


16. 프메 시리즈 중 가장 좋아하는 이벤트는?
>> 



17. 프메 시리즈 중 가장 싫어하는 이벤트는?
>> 



18. 프메 시리즈 중 가장 싫어하는 캐릭터는?
>>

19. 프메 시리즈에서 제일 먹고싶은 음식
>> 


20. 내가 딸이라면 수확제에서 어떤 종목에 참가할까?
>> 


21. 프메6이 나올까요?
>> 


22. 가장 일러스트가 예쁘다고 생각하는 시리즈는?
>>


23. 실제로 있다면 가장 갖고 싶은 프메의 아이템은?
>> 

 


24. 마지막으로 하고싶은 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