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에서 살아남기/오타쿠 이야기

예쁜 로판의상 정리3(악녀는 모래시계를 되돌린다)

사실 모래시계 쓰려고 이 시리즈 시작한 거임

보는 내내 눈뽕이 제대로 돌았던 작품

기다리면 무료로 쫌쫌따리 보고 있었는데 돈 써서 쭉 정주행하니까 시원~하다

최대한 스포 없이 캡쳐했으나, 최신화 스포가 조금.. 있을 수도

그리고 내 최.애.캐.가 등장하는 작품이라 이런저런 잡소리가 많을 수도 ㅋ

그리고 캡쳐가 너무 많아서 스크롤 주의해야 할 수도

그리고 아무거나 다 캡쳐해왔냐고 욕할 수도

그치만 난 예쁜거 다 집어먹었더니 이렇게 된 것

 


 악녀는 모래시계를 되돌린다(카카오페이지)

개유명한 작품이죠?

추천 많이 받아서 한 번 읽어봤더니 역시 재밌었다

 

'구린 옷'을 보여주는 것부터 근본 있음

예쁜 옷을 그릴 거란 자신이 있으니까 구린 옷을 보여주는 거임

작화가 정말 미친 작품

 

같은 옷을 다른 스타일로 입히는 것도 오타쿠 미치게 하잖니~

 

 

우선 아기 아리아... 커여움

 

계속 흥얼거리네...

 

갓기세요...

 

이제부턴 클만큼 큰 아리아

무친 미모

 

어떻게 입어도 화려하잖니

 

머리 디테일 미쳤음

 

ㅋㅋㅋㅋ 솔직히 이건 의상이 예쁘다기 보단

그냥 캡쳐 안 할 수가 없었음

 

 

 

드레스 아니어도 넘 잘어울리잖니

모래시계는 참 먹는 장면이 많음

뭐만 하면 먹음

캡쳐하면서 깨달았음

이세계에서도 한국작가가 쓰면 한국인인거임

 

 

 

솔직히 웹툰 장면 하나하나가 일러스트임

작가님 괜찮으세요...?

 

몇 등신이세요... 

난 그냥 등신인데 ㅎ

 

 

경악하는 어머니 표정이 너무 웃겨서 캡쳐함

 

솔직히 작가님 아리아 그리는 재미 장난 아니실듯

오늘은 뭘 입혀볼까 하면서...

 

뭘 입혀도 잘 소화함

 

 

내 최애 에피소드 의상...

왜 최애 에피소드인지는 이따 나옴

 

 

엄마와의 투샷

둘 다 옷 이쁨

 

그그냥 이뻐서 캡쳐한거 아니야 옷도 이쁘잖아

최강의 미인 설정을 넣으려면 작화가 이런 수준이어야겠죠... 대단함

 

 

개인적으로 엄청 취향인 옷

너무 예쁨

 

 

 

여기까지 아리아는 끝났고요

캡쳐 개많죠?

근데 한참 더 남음

악녀는 모래시계를 되돌린다는 아리아뿐만 아니라 모두의 작화가 crazy한 작품이랍니다

 

 

내가 좋아하는 장면이라서 넣음 ㅋㅋ

조연들의 의상도 아름답지만

 

 

어머니 의상도 제 취향이랍니다

카린씨..

로판 세계관에서 귀한 중년 여성의 드레스를 잔뜩 입고 나와준다

 

중복 아니냐고요?

맞음

 

입술 너무 깜찍하잖니

 

 

우아한듯 섹시하잖니

 

여기까지 카린님이고요

 

악녀는 모래시계를 되돌린다에 주인공이 아리아 말고 한 명 더 있죠?

 

 

이 친구요?

잘생겼죠

남자 외모도 준수한 귀한 작품임

 

하지만 남자는 주인공으로 안 치고

 

오스카도 캐디며 자아가 없는 것이 매력적이지만

역시 주인공으로 안 치고요

 

 

 

더블 주인공은 바로바로~!!!!

 

얘네잖니 ㅋ

 

나왔다... 진짜 내 마음 속의 주인공

미엘르!!!!!!!!!!!!!!!!!!!!!!!

 

동그란 눈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청순함 어쩔겨...

 

청순함으로 가리고 있는 광기가 너무 좋아요

 

 

옆머리 사수한거 너무 커여움

 

나왔다.. 내 최애 에피소드

이 에피소드가 제 최애인 이유는요???

 

광기 max 이기 때문

이 장면 보고 덕통사고 당했잖아

 

이렇게 개빡돌았다가

1초만에 행복회로 돌리는 게 깜찍함

 

심지어 미르엘 머릿속 미르엘은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골때리는 여자를 어떡하면 좋죠,,,?

 

그냥 둘이 사귀어주라

내 최애 장면 중 하나임

 

둘다... 미친거 아니냐고

 

정말.. 앙큼하내요.

 

다리길이 2메다

 

메이드복까지 입은 건 정말..

나를 미치게하려는 것

 

 

저 간극이 미치겠다고요

 

너무 매력적이잖니~

 

갈 수록 커여워지는 당신을 우짤리꼬

미엘르 하차하면 나도 하차한다

흑흑


어떻게 끝내야 할지 모르겠으니

동태눈깔 애니로 마무리

 

 

 


 

재밌었다면? 추천글

 

예쁜 로판 의상 정리1

 

예쁜 로판 의상 정리1

로판웹툰은 의상 구경하는 맛에 보는 것 같음 디테일한 판타지 복장에 환장하는 나는 ... 그만 예쁜 로판 의상을 캡쳐해서 정리해버리고 싶어졌다 의상도 둘러보면서 각 웹툰에 대한 간단한 리

mansugamestory.tistory.com

 

예쁜 로판 의상 정리2(하루만 네가 되고싶어, 남주의 첫날밤, 남편을 만렙으로)

 

예쁜 로판 의상 정리2(하루만 네가 되고싶어, 남주의 첫날밤, 남편을 만렙으로)

하루만 네가 되고싶어 중반 이후(사실 아직 중반인지 초반인지 모르겠음) 그리고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 남편을 만렙으로 키우려 합니다 총 세 가지 네이버 로판 웹툰 의상을 정리했다.

mansugamestory.tistory.com

 

쓰르라미 울적에 MBTI 궁예

 

쓰르라미 울적에 MBTI 궁예

https://www.youtube.com/watch?v=uWTjxHCQoxQ&ab_channel=JapanAnimationCH 내가 제일 좋아하는 쓰르라미 OST 들으면서 시작함 미온시온 캐릭터송인 '말할 수 없는 말' 입니다 추억이 되살아난다... 난 옛날 쓰르..

mansugam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