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심즈4

스우파 과몰입러의 댄서들 심즈로 만들기

요즘 최고 인기인 스트리트 우먼 파이트, 일명 스우파!!!

저도 몇주째 미쳐있는데요

볼 때마다 심즈로 스우파 댄서들을 만들어보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하고싶던 사람 다 하지는 못 했지만..

심즈로 박제해놓은 댄서 3명 공개합니다

별로 안 닮음 주의!


1.

누굴까요

힌트: 이제는 티비에서 볼 수 없음 그리고 댄서들 중 압도적인 화제성 자랑했음

 

.

.

.

 

 

정답은~^^

 

 

원트의 로잘린이었습니다!!!!

'어쩌라노'하는 표정에 집중해서 만들어봤어요

전 로잘린이 최애였는데요 ㅜㅜ...

그렇게 돼서 아쉽습니다

왜 그랬대~ 궁금해 죽겠네~ 왜 그랫대~ 말해 봐.봐.좀.

그렇게까지 좋아한 건 아니니 걱정 노노^^*

개인적으로 첫 배틀때 입었던 의상을 아주 좋아해서 그때 옷을 입혀보았어요

머리가 조금 아쉬워요

시스루 앞머리+갈발해야 로잘린 완성인데, 적당한 머리가 없었어요

제일 빨리 만들었어요 허허

 


 

 

 

2.

사실 이분 보면서 심즈로 만들고 싶단 생각 진짜 많이했는데요..

이목구비가 쉬운 건 절대 아니었고

화장이 제가 갖고 있는 CC템이랑 비슷한 게 너무 많아서 ㅠㅠㅠ ㅋㅋㅋㅋ 만들어보고 싶었어요

 

 

힌트: 남친한테 덤비면 목숨을 잃을 것 같음

물론 이분한테도 덤비면 목숨을 보장할 수 없음

 

정답은~

.

.

.

 

코카앤 버터의 리헤이 였습니다!

선글라스를 머리에 껴주고 싶었는데 그런 아이템은 없더라고요

아쉬운대로 안경이라도 껴봤는데 나름 잘 어울리지 않나요?

옷은 코카앤버터스럽게 꾸미는게 어떤걸까 한참 고민하다가 그냥 까맣게 까맣게 입혀줬습니다!

코피어싱 디테일이 아쉬워요 실제로는 링형이던데 ㅠ

그리고 머리도 아래로 내려서 묶은 머리가 더 트레이드마크라고 생각하는데, 없더라고요..

중간에 한 번 하고 나왔던 왕만두 업스타일을 해줬습니다

평상시에는 보통 머리를 푸시는 것 같더라고요

사복ver .1

 

사복 ver.2

 

사복 ver.3!!

쌩얼인 모습도 찍어보긴 했는데... 아무래도 화장 지우니까 하나도 안닮았더라고요 ㅎ

 

이런 스타일..

시도해보라고 권하면 저 죽을 수도 있겠죠?

 


 

3.

ㅠㅠㅠㅠㅠㅠㅠ

제일 오래 걸렸고

제일 좋아하는 분인데

제일 안 닮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힌트는... 의상!

심즈라서 빵댕이가 너무 적나라하네요 ㅈㅅ합니다

 

멀리서볼 수록 안 닮았다.

 

속상..

 

아무튼 정답은...?!

 

라치카의 시미즈!!!

아기미즈..

제가 진짜 좋아하는데 이렇게밖에 못 만들었습니다..

ㅜ 0 ㅜ

토끼이빨, 하트형 얼굴, 렌즈 낀 눈, 화려한 속눈썹(가비꺼?) 등등 특징은 가장 뚜렷한 것 같은데.. 오히려 알고있는 게 너무 많아서였을까요? 정말 어렵더라고요

게다가 시미즈님의 시그니쳐는 정수리가 까만 탈색모라고 생각하는데, 뿌염 안 한 탈색모 CC가 없더라고요 . . 

아무튼 제가 완전 좋아하는 'Pretty Savage' 메인댄서 선발전 의상을 입혀봤습니다

분홍소시지도 입혀봤어요

근데 딱 그 스타일은 없구.. 분홍소시지 여름 버젼!

비니는 아니지만 모자도 착용해보았어요

황금막내 화이팅!!!!!! ♥

 

 


만들어놓고 보니 진짜 합이 없는 사람 셋을 붙여놓은 것 같아요

역시 실제 사람을 심즈로 만들면 어렵지만 재밌어요

내가 그동안 엄청나게 획일적인 외형만 만들어왔구나 재확인하게 되고요..

 

 

 

 

악플은 노노노~><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댄서들만 완전 사랑합니다!!!

애정을 담아서 만들었답니다

 

 

 

재밌었다면? 추천글

모르면 바보, 심즈4 기본 CC템 사이트 추천 (한국위주)

 

모르면 바보, 심즈4 기본 CC템 사이트 추천 (한국위주)

심즈의 핵심을 꼽자면 CC템! CC템이 심즈의 모든 것이란 걸 부정할 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 모드를 떡칠해서 구리고 감자 같은 기본 심들을 내 취향대로 예쁘게 꾸며주는 게 심즈의 진정한 의미니

mansugamestory.tistory.com

 

연예인심 만들기1(여자 아이돌)

 

연예인심 만들기1(여자 아이돌)

심즈는 자유롭고 쉬운 커스터마이징이 자랑인 것 치고는 원하는대로 심을 만들기 어렵다. 심즈로 유명인을 만드는 건 옛날옛적부터 많은 이들의 챌린지였으나 성공률은 극악이다. 그래서 유튜

mansugamestory.tistory.com